본문 바로가기
빵지순례

[카카오톡 선물하기]_빌리엔젤 크리스마스케이크🍰(딸기크레이프)

by 샤알롬 2021. 12. 19.
반응형

 안녕하세요~!ㅎㅎ 

크리스마스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는 날이죠!ㅎㅎ✨

 

 이런 행복한 크리스마스에 가족들과는 맛있는 식사와 함께 꼭 빼놓지 않는 것이 하나 있는데요 ㅎㅎ

바로바로~~~ 크리스마스 케이크🍰입니다 ㅎㅎ 

우왕~~~ 오늘 제가 소개할 크리스마스 케이크는요!!🎄

바로바로 빌리엔젤의 딸기크레이프입니다!ㅎㅎ

 

 크레이프 케이크 자체가 굉장히 유니크하고 돋보적인 모양새를 갖고 있잖아요~!

케이크로 유명한 빌리엔젤에서 딸기크레이프라니ㅎㅎㅎ 벌써 기대되지 않으시나요ㅎㅎ

 

 아! 근데 빌리엔젤 딸기크레이프

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살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!

저는 운 좋게 선물받게 되어서 먹게되었답니다 ㅎㅎ


💕 빌리엔젤 딸기크레이프 구성품 💕

💕 빌리엔젤 딸기크레이프 구성품 💕

- 메리 픽(토퍼), 일회용 칼&포크와 접시, 초까지 들어있어서 추가로 따로 살 필요가 없어서 좋더라고요 ㅎㅎ

 


 

🙌 안내사항 및 홀케이크 정보 🙌

* 케이크와 함께 홀케이크 소개지가 왔어요 ㅎㅎ

딸기 크레이프허니 치즈 케이크는 카카오톡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고 써져 있어요!!

구매하시고 싶은 분들은 참고해주세용!!ㅎㅎ🙌

 

 

👍 빌리엔젤 딸기크레이프가 완전밀봉 되어서 왔더라고요 👍

 

 

 

🍰 빌리엔젤 딸기크레이프케이크 / 2호 - 7인치 (4~6명) 🍰

🍓 빌리엔젤 딸기크레이프 실물 🍓

 

- 아이스팩과 함께 냉동되서 와서 케이크가 얼어있어요!!ㅎㅎ

3~4시간정도 해동해서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해요~!ㅎㅎ

 

 근데 카카오톡에서 보던 거랑 실물이랑 똑같아요!! ㅋㅋ

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안 그렇게 보일 수도 있는데 ㅋㅋㅋ

실제로 보면 블링블링한 빨간 토퍼도 그렇고 딸기크레이프도 그렇고

완전 사진으로 보던 거랑 똑같은 거 있죠!?ㅎㅎㅎㅎㅎ 꺄아아 만족만족 대만족이예요 ㅎㅎ😍

 

 

🍓 빌리엔젤 딸기크레이프 자르기 🍓

🍓 빌리엔젤 딸기크레이프 자르기 🍓
🍓 크레이프 케이크는 이렇게 먹어야 제맛이죠 🍓

 

 

 가족들과 친구들과 연인과 함께 하는 행복한 성탄절

크리스마스 케이크빌리엔젤 딸기크레이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ㅎㅎ

모두들 행복한 성탄절 되세요💕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