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빵지순례

[낙성대역 빵집] _ 쟝블랑제리 _ 키리쉬 케이크 1호🎂

by 샤알롬 2021. 12. 11.
반응형

 안녕하세요 ㅎㅎ 첫 빵집 맛집 포스팅이예요 ㅎㅎ

 

 제가 자주 가던 빵집🥨이 바로 관악구에 위치한 낙성대역 쟝블랑제리 입니다!ㅎㅎ

서울에 사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쟝블랑제리를 알고 계실 것 같아요 ㅎㅎ

그만큼 맛있는 빵과 케이크가 가득가득한 곳이랍니다 ㅎㅎ

 

 이번에 친구에게 쟝블랑제리 키리쉬 케이크(1호)를 선물받았는데

정말 간만에 먹어본 정말정말 맛있는 🍒🥛순우유케이크라🥛🍒 포스팅을 안 할 수가 없더라고요 ㅎㅎ

 

 제가 빵을 많이 먹다보니 입맛만 고급스러워져서 식물성생크림을 잘 못먹어요..하하

근데 쟝블랑제리 케이크는 우유 생크림 100%만 사용한다고 하고 하더라고요!

제가 맛있게 먹는 거 보면 우유 생크림 맞습니다 ㅋㅋㅋㅋ 맛이 달라요 달라 ㅋㅋㅋㅋ 

 

🍰 츄릅...다시 봐도 또 먹고 싶네요 🍰

 

🍒 키리쉬 케이크 속에 제가 좋아하는 생체리가 가득가득들었어요!!!🍒

 

🥛 케이크는 역시 흰우유죠 ㅋㅋ 캬~~~ 🥛

 

🤣 너무 맛있어서 다 묻히고 먹는 친궄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급하게 찍었어욬ㅋㅋ🤣

 

 

 

 

😆 케이스 디자인도 너무 예뻐요~!ㅎㅎ 😆

 

 친구가 선물해줘서 정말 정말 맛있게 먹은 키리쉬케이크 였습니다 ㅎㅎ (Thank you 요정~💕)

초코시트에 겉에 초콜릿이 가득 뿌려져 있는데도 시원하고 상큼한 생크림 덕분에

하나도 안 물리고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

 

 

 

 이 친구랑 동영상만 찍으면 그냥 웃겨요 ㅋㅋㅋㅋ 여러분들도 보시고 가볍게 웃고가세요~ 하핰ㅋㅋㅋ

케이크가 마음 처럼 예쁘게 안 떠지네요 ㅋㅋㅋㅋㅋ🍒🍰🍒

😍 케이크 퍼먹기!!! 너무 좋아 이런거!!! 😍 

<낙성대역 빵집 _ 쟝블랑제리>

https://map.naver.com/v5/entry/place/12800337?c=14133343.677962828,4505823.727186359,15,0,0,0,dh&placePath=%3Fentry=plt 

 

네이버 지도

쟝블랑제리

map.naver.com

🧡 낙성대역 빵집 맛집 _ 쟝블랑제리 🧡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