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빵지순례

[그레인바운더리-영등포 타임스퀘어점]_더블에스프레소 스모어쿠키🍪

by 샤알롬 2021. 12. 13.
반응형

 안녕하세요~🥨🥨🥨🍪☕🥛

이번 주말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들렀다가

푸드스퀘어에서 눈이 돌아가버렸습니다...하하하

 

 

 일단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들이...🌲 넘쳐났어요🤤🤤🤤

제가 잘 안그러는데 정말 너무 눈이 즐거워서

푸드스퀘어를 몇 바퀴를 돌며 케이크들을 구경했습니다 ㅋㅋㅋㅋㅋ


 그러다가 발걸음이 멈춘 곳이 바로 그레인바운더리였어요!!!ㅎㅎ

제가 평소에도 쿠키🍪를 정말 좋아하지만

막 사먹고 그렇진 않거든요!?

 근데 와... 한 입 꼭 먹어보고 싶더라고요 ㅋㅋㅋㅋ

그래서 ㅋㅋ 참지 못하고 가장 먹어보고 싶은 걸 하나 골랐습니다 ㅋㅋㅋㅋㅋ

과연 뭘 골랐을까요~~~~~ 두구두구두구두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😆

 

🍪 그레인바운더리 (영등포 타임스퀘어점) 쿠키 진열장 🍪

 

 

 

 

 그게 바로 더블에스프레소 스모어쿠키인데요 ㅋㅋㅋㅋ 

아유~ 역시 저의 선택은 옳았습니다 ㅋㅋㅋㅋ

 집에 오자마자 쿠키 오프으으은~~~ㅋㅋㅋ🤚✋

 

🧡 더블에스프레소 스모어 쿠키 🧡

 꺄아아아아~~~~~😍

간만에 먹어보는 스모어쿠키!!ㅎㅎ

면적도 넓고 두께도 상당해요!!!ㅋㅋㅋ

위에 로투스쿠키도 올라가 있어서 더욱 기대기대!!!💕

 

 딱 먹자마자 에스프레소 커피향달달한 쿠키냄새가 퍼지더라고요...😆

그리고 저 마쉬멜로우!!! 제가 마쉬멜로우를 정말정말 좋아하는데욬ㅋㅋㅋㅋㅋㅋㅋ

꾸덕~하고 달달하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ㅋㅋ

 

 게다가 사이사이에 화이트초콜릿이 박혀있는데 오도독 씹는 식감도 너무 좋고

쿠키 맛도 배가 되는 느낌이었어요ㅎㅎㅎㅎ

 

 

😍 마쉬멜로우의 꾸덕함~~~😍

🥨 더블에스프레소 스모어 쿠키 🥨

 와~ 저저저저 마쉬멜로우 늘어나는 것 보세요!!!

전자레인지에도 안 돌렸는데 저러더라니까요 ㅋㅋㅋㅋ

아유 증말ㅋㅋㅋㅋㅋ 맛있어보인다야 ㅋㅋㅋㅋㅋ😎


 

 쿠키와 함께 주신건데 냉동 후에 자연해동 20~30분하고 먹으면

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나봐요!ㅎㅎ

 

 저는 집에 오자마자 쿠키부터 먹느라 안내문을 뒤늦게 발견했는데욬ㅋㅋㅋ (아휴...ㅋㅋ)

다음에 쿠키를 사면 냉동했다가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ㅋ

 

 혹시 쿠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이 글을 보신다면

더블에스프레소 스모어쿠키 한 번 드셔보는 것 추천드립니다!!!ㅋㅋㅋ

 

 아유 또 먹고싶네 ㅋㅋㅋㅋ

하지만 오늘은 삼겹살을 먹었으니 더 이상의 디저트는 먹지 않겠습니다. (굳은 결심)

.

.

.

.

.

.

.

.

오늘은 먹지 않고 내일 먹겠습니다.   🤤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