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 정보

[캔디미]_어피치 수제사탕 & 라이언 수제사탕

by 샤알롬 2022. 1. 4.
반응형

 안녕하세요~!ㅎㅎ🥰

오늘은 특별하게 수제사탕🍭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ㅎㅎ

 

 유튜브에서 수제사탕 만드는 영상 한 번 쯤은 보셨을 것 같아요 ㅎㅎ

저는 수제사탕 만드는 영상을 처음 접하고는 '우와...신기하다...'하면서 굉장히 재밌게 보기도 했고

실제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참 많이 했습니다ㅋㅋ 🤤

 

 그러던 중 제부께서 어피치 수제사탕라이언수제사탕을 먹어보라고!!!!!!!

그 후기를 지금부터 시작해보도록 하지요 ㅋㅋㅋㅋㅋㅋㅋ😆😆😆

 


 

< 목록 >

1. 카카오프렌즈 수제사탕 종류 & 가격 ( 4

가지 )

2. 어피치 & 라이언 수제사탕 리뷰

3. 캔디미 카카오프렌즈 수제사탕 정보 ( 스토어 위치 / 홈페이지 구매링크 )


1. [ 캔디미 ] 카카오프렌즈 수제사탕 _ 종류 & 가격

 

👉 출처 : 캔디미 홈페이지

* 수제사탕 가격

1) 파우치형 (35g) = 4000원

2) 보틀형 (70g) = 7000원


 

🍬 카카오프렌즈 수제사탕 종류 🍬

1) 라이언 캔디 보틀

  = 요거트 + 키위

 

2) 어피치 캔디 보틀

  = 요거트 + 복숭아

 

3) 소울메이트 캔디보틀

  = 요거트 + 포도 + 딸기 + 라즈베리

 

4) 카카오프렌즈 캔디보틀

  = 요거트 + 포도 + 딸기 + 복숭아 + 키위 + 파인애플 + 라임 + 레몬


2. 어피치 수제사탕 & 라이언 수제사탕 리뷰

 

< 어피치 수제사탕 >

💗 어피치 수제사탕 💗

 

 일단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답게 너무나 귀여웠습니다...💕

 

* 3가지 모양

① 눈 감은 수줍은 어피치 / ② 약간 맹~해보이는 눈 뜬 어피칰ㅋㅋ / ③ 어피치 영문글씨💗

 

* 맛

 상큼한 복숭아 맛이랑 요거트가 들어가서 그런지 부드러운 크림맛도 났어요!

 

* 식감

 무엇보다도 식감이 가장 좋았는데요🤗

제가 사탕을 즐겨먹지 않는 이유 중에 하나가 딱딱해서 씹기도 어렵고 오랜시간 녹여먹어야 하는 게

조금 귀찮았었거든요?

 

 근데 어피치 수제사탕은 입에 넣고 몇 번 굴리니까 구멍이 생기더라고요!

사진에서도 보이는데 사탕에 자그마한 구멍들이 있어요!

입에서 녹으면서 구멍이 점점 커지고 부드러워졌어요!ㅎㅎ 또 씹으니까 바사삭~하면서 씹히는 게

아~~~ 요거 위험하다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

 

 이렇게 입에서 잘 녹고 잘 씹히고 맛있으면 한도 끝도 없이 들어가거든요 ㅋㅋㅋㅋ

심지어 크기도 별로 크지 않아서 한 입 넣고 먹다보면 조그마니까 더 먹어도 돼~ 하면서

제 마음을 방심시킨단 말이죠 ㅋㅋㅋㅋㅋ

💕 녹은 어피치 수제사탕 💕


< 라이언 수제사탕 >

💙 라이언 수제사탕 💙

 카카오프렌즈에서 어피치와 함께 인기가도 투탑을 달리고 있는 라이언입니다 ㅋㅋ💙

 

* 3가지 모양

① 파란색 라이언 / ② 하늘색 라이언 / ③ 라이언 영문글씨👑

 

* 맛

 어피치보다 맛이 상큼했는데 키위맛이 있어서 그랬나봐요!ㅋㅋ

그리고 어피치와 마찬가지로 요거트가 들어가서 그런지 부드러운 크림맛이 났어요!

 

* 식감

 식감 또한 어피치 수제사탕을 먹을 때 처럼 입에서 녹을 수록 바사삭~~~하는 식감이라 굉장히 좋았습니당🤗

 

 

💙 녹은 라이언 수제사탕 💙

 으악 ㅋㅋㅋ 조금 징그럽긴 한데 ㅋㅋㅋ

입에서 녹으면서 구멍이 송송~ 뚫린다는 걸 보여드리려곸ㅋㅋㅋ

바사삭~하고 씹히는 지 아시겠나요?ㅋㅋㅋㅋ하핰ㅋㅋㅋㅋ💙


3. 캔디미 카카오프렌즈 수제사탕 정보

1) 스토어 위치

👉 출처 : 캔디미 홈페이지

 

2) 캔디미 홈페이지 링크 (인터넷 구매처)

🙌 사진을 클릭하시면 링크가 연결됩니다 🙌

 

http://seoulcookie.com/product/list.html?cate_no=57 

 

캔디미 - 캔디미

캔디미

seoulcookie.com

 

3) 신제품 _ 브레드이발소...🤎

 제가 브레드이발소를 정말 재밌게 봤는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브레드 사장님이랑 윌크가 수제사탕으로 나왔다는 겁니다!!!ㅋㅋㅋ

신기해욬ㅋㅋㅋ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브레드이발소 수제사탕도 먹어봐야겠어요 ㅋㅋ

🤎 브레드이발소 수제사탕

 

 

 그럼 안녕~~~ 뿅! 💗

반응형